초대합니다

초대합니다 Song Story

“초대합니다”는 구원받은 자가 아직 하나님을 모르는 자를 향한 안타까움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복음으로 초대합니다.  하나님은 사랑으로 당신 마음에 노크하고 계십니다. 억지로 문을 부수고 들어오시지 않습니다. 문 밖에서 기다리십니다. 당신이 마음 문을 열때까지… 당신은 그저 마음 문을 열고 그분이 들어오시게 하여 그분이 주시는 영생이라는 귀한 선물을 받기만 하면 됩니다. 그저 있는 모습 그대로 오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하나님 나라로 초대하십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초대에 수락할때 하나님 나라의 구성원이 되는 것입니다.또한 사랑의 빛 가운데로 초대하십니다. 사랑이신 하나님, 빛이신 예수님과의 만남에 초대하시는 것입니다. 또한 영원한 생명의 길로 초대하십니다. 그 길이 진리의 길이고 영생의 길이고 생명의 길입니다. 예수님이 바로 그 길이고 진리고 생명이십니다.

날 향한 하나님의 애틋한 사랑에 감격하고, 아직 구원받지 못한 한 영혼을 애타게 기다리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느끼면서 눈물로 2절 가사를 적었습니다. 내가 하나님을 모를 때에도 하나님은 나를 항상 지켜보고 계셨고, 내가 하나님을 모르고 방황하며 삶의 의미를 찾아 헤멜 때에도 나를 긍휼히 여기며 바라보시고 계셨습니다. 또한 내가 혼자서 힘들어하고 세상에 나 혼자라 느끼며 외로워 할때도 나를 항상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하나님은 나에게 손을 내미시는 분입니다. “나의 손을 잡아라. 내가 너에게 쉼을 주리라. 이제는 내 마음 알겠니?”  하나님은 먼저 내게 손을 내미시고 내가 그 손을 붙들기를 원하십니다. 그리고 나를 그분의 사랑의 품에 안아주십니다.

초대하시는 하나님..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한 사람, 한 사람 불러 주시는 하나님. 오래 참으시며 기다리시는 하나님. 한 명이라도 멸망치 않고 모두 구원 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당신의 마음에 오늘도 노크하시는 하나님…이 곡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시고, 듣는 분들 모두 하나님의 초대에 수락하여 예수님을 영접하실 뿐 아니라, 예수님과 친밀한 식탁의 교제를 나누시게 되기를 소원합니다.

You're Invited

초대합니다

계 3:20

무엇을 망설이고 있나요
문 두드리는 소리 안들리나요
당신을 만드신 그 분께서
있는 모습 그대로 오라 하시죠

당신이 마음 문을 열 때에
주님 오셔서 항상 함께 하시죠
이제는 마음 문을 열고서
그분의 초대를 받아 줄래요

초대합니다 하나님 나라로
초대합니다 사랑의 빛가운 데로
초대합니다 영원한 생명의 길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서
나의 손을 꼭 잡아 줄래
내가 널 항상 지켜 보았지
세상에 너 혼자라 느낄 때에도

삶의 의미를 찾아 헤맬 때
내가 항상 널 기다리고 있었지
이제는 나의 맘 알아 주겠니
나의 품에 안겨 쉬겠니

널 초대하노라 평강의 나라로
널 초대하노라 진정한 쉼 가운데로
널 초대하노라 자유와 기쁨의 길로
너를 초대하노라

Words and Music by 최미나
Copyright (c) 2013 최미나

계 3:20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Melon Logo

Naver Music Logo

Download_on_iTunes_Badge_US-UK_110x40_1004

Rev. 3:20 Here I am! I stand at the door and knock. If anyone hears my voice and opens the door, I will come in and eat with that person, and they with me.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