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 I am(주 임재 안에) Song Story
Here I am 을 직역하면 ‘주여, 내가 여기 있나이다’ 입니다. 이 고백은 주 앞에 나아가 나의 몸과 마음과 나의 가진 전부를 온전히 주께 바친다는 뜻입니다. 이 고백을 주 앞에 드릴 때, 나는 나의 모든 주권을 포기하며 나의 삶의 주인이신 주께서 나를 온전히 다스리실 수 있도록 나의 삶을 주께 내어 드리는 것입니다.나의 삶을 온전히 주께 바칠때 하나님께서는 놀랍게도 나의 장점과 달란트 뿐만 아니라 나의 연약함과 내가 흘린 모든 눈물까지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용하심을 저는 믿습니다.
개인 예배 중 저는 제가 붙들고 있었던 모든 것들을 주 앞에 내려놓으며 ‘주여, 내가 여기 있나이다’ 고백하고 ‘주여, 날 받으소서’ 기도했습니다. 주 앞에 몸과 마음으로 온전히 엎드려서주님을 경배하였을 때(Facedown worship), 입에서 이 고백이 새로운 노래가 되어 흘러 나왔습니다.
로마서 12장 1절은 ‘거룩한 산제사로 몸을 드리라’고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우리가 하나님께 드려야 하는 영적 예배라고 합니다. 몸을 드리는 것이 영적인 예배가 되고 하나님 앞에 살아있는 제사가 됩니다. 몸을 산제사로 드리신 예수님이 바로 우리가 드려야 할 예배의 모범이 되십니다. 예수님처럼 우리의 삶이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향기로운 제물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 노래의 고백처럼 저의 삶을 통해 주의 뜻이 이루어 지고, 이 노래로 예배하시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께 온전히 헌신하시며 삶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예배자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주 임재 안에(Here I am)
롬 12:1
주 임재 안에
예배드립니다
겸손히 주 보좌 앞에
엎드려 주 경배해
주여 날 받으소서
나의 삶을 드리오니
나의 모든 소유와
내 눈믈까지도
주여 날 써 주소서
나는 주의 것 이오니
주의 도구 삼으사
날 사용하소서
주 임재 안에
예배드립니다
산 제물로 몸을 드리니
주의 뜻 이루소서
Words and Music by 최미나
Copyright © 2013 최미나
롬 12:1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
Here I am
Romans 12:1
Here I am, Here I am
Humbly I come before Your throne
And gladly bow my knee
Lord, I give You all I am
All I have and all I’ve been through
Lord, I give my life to You
I give You full control
Here I am, Here I am
Let me be a living sacrifice
Let Your will be done in me
Words and Music by Meena Choi
Copyright © 2013 Meena Choi
Romans 12:1 Therefore, I urge you, brothers, in view of God’s mercy, to offer your bodies as living sacrifices, holy and pleasing to God-This is your spiritual act of worship.

